본문 바로가기
해병대 무기

2023년의 새로운 기능: 해병대를 위한 더 많은 킹 스탤리온 헬리콥터

by 충실한 해병 2022. 12. 28.

(구글번역)

1 해병 작전 시험 및 평가 비행대 소속 해병대가 4월에 노스캐롤라이나주 캠프 르준 상공에서 CH-53K 킹 스탤리온 헬리콥터로 경장갑차 25를 수송하고 있습니다. (랜스 Cpl. 엘리아스 E. 피멘텔 III/해병대)

CH-53K King Stallion은 2023년에 본격 생산에 들어갈 예정이며, 이는 더 많은 해병대 부대가 곧 매우 강력한 새 헬리콥터로 훈련을 받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해병대는 7 대의 킹 스탤리온 헬리콥터를 받았다고 항공기 인수를 관리하는 집행 프로그램 사무소 대변인 메간 와젤 (Megan Wasel) 은 12 월 중순 해병대 타임즈에 말했다.

Wasel은 인수 프로그램이 "예상대로 진행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새해에 생산 속도가 빨라지면서 2023년에는 8대가 서비스에 합류할 예정이라고 디펜스 뉴스가 4월에 보도했습니다. 2024년과 그 이후에 군단은 연간 16대의 킹 스탤리온 헬리콥터를 추가로 확보할 계획입니다.

킹 스탤리온은 이전 헬리콥터 인 CH-53E 슈퍼 스탤리온보다 3 배 강력합니다. 27,000해리에 대해 최대 110파운드를 외부에서 운반할 수 있습니다.

해병대가 태평양에서의 상륙 작전에 더 초점을 맞추면서 긴 바다를 가로질러 경장갑차를 이동할 수 있는 이 능력은 자산이 될 수 있습니다.

관련
엄청나게 강력한 새로운 해병 헬리콥터, 훈련 훈련 데뷔100개 이상의 기계적 문제로 인해 King Stallion을 함대에 배치하는 데 몇 년 동안 지연되었습니다.

헬리콥터는 8월에 아이다호 남서부의 산에서 첫 번째 훈련에 배치되었습니다.

"외부 하중을 위해 LAV로 일상적으로 훈련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놀라운 일입니다." 해병 항공 무기 및 전술 비행대 1의 승무원 수석 교관인 하사 다코타 슈나이더(Dakota Schneider)는 9월 해병대 보도 자료에서 훈련에 대해 말했습니다. "며칠 동안 힘이 있습니다. 원하는 건 뭐든지 할 수 있어."

헬리콥터가 작동하는 것으로 간주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2008년에 처음 주문된 King Stallion은 원래 2019년 말까지 함대에 포함될 예정이었습니다.

그러나 기계적 문제로 인해 그 일정이 지연되었습니다. 킹 스탤리온과 그 전임자를 만드는 록히드 마틴 자회사 인 시코 르 스키 (Sikorsky)는 결국 이러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2021년 9월, 첫 번째 공식 함대 임무로 킹 스탤리온은 캘리포니아 화이트 마운틴에 갇힌 해군 헬리콥터를 구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