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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방 논문 자료

미육군 Bradley 재생산계획 2009

by 충실한 해병 2022. 12. 30.

(구글번역)

1970년대 중동 전쟁은 보병 스크린이 없는 탱크가 대전차 미사일을 장착한 보병에 취약하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불행히도 장갑차는 탱크의 쉬운 먹이였으며 때로는 시속 1마일 이상의 최고 속도를 자랑하는 M50 Abrams와 같은 새로운 거대 기업을 따라잡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이에 대응하여 미국인들은 장갑차를 재고하여 소련 책에서 한 페이지를 가져 와서 자체 공격 펀치로 더 중장갑의 더 빠른 "보병 전투 차량"을 만들었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 장군 오마르 "군인의 장군" 브래들리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미국의 M2/M3 추적 장갑 IFV는 보병을 태울 수 있지만 25mm 부시마스터 대포, 네트워크 표적 센서, 심지어 TOW 대장갑 또는 스팅어 대공 미사일도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980년대 레이건 방어 증강 기간 동안 도입된 Bradleys는 경무장 장갑차의 일반적인 틀에서 벗어났습니다. 그들은 비용에 대해 많은 비판을 받았고, 위기 지점으로 신속하게 수송하기에는 너무 무겁고 심각한 반대에 맞서기에는 너무 가벼운 갑옷을 입었다는 비난을 받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6,700대 이상이 생산되었으며 대부분 사우디에서 약간의 주문을 받은 미군을 위해 생산되었습니다. 마침내 1991년 사막의 폭풍 캠페인에서 전투에 투입된 Bradley의 화력, 기동성 및 보호의 조합은 그것을 귀중한 자산으로 만들었고 논쟁을 크게 잠재웠습니다. 광범위하게 업그레이드된 Bradleys 함대는 바그다드로의 "천둥 달리기"로 절정에 달한 국내 깊숙한 진격과 후속 안정화 작전 모두에서 이라크 자유 작전에서 이 역할을 반복할 것입니다. 대전차 로켓에 대한 Bradleys의 높은 수준의 보호는 상당한 장점으로 입증되었으며 작전 준비 상태는 8백만 마일 이상을 커버한 도시 및 국가 간 임무에서 94%를 초과했습니다. 오늘날 다른 많은 국가들은 구형 러시아 BMP / BRDM에서 현대화되고 강화 된 M113 APC에 이르기까지 BAE의 인기있는 CV90 제품군 및 KMW 및 Rheinmetall의 독일의 새로운 Puma IFV와 같은보다 현대적인 옵션에 이르기까지 IFV를 사용합니다.

업그레이드되고 서비스가 잘 된 차량의 경우에도 노후화와 마모가 큰 타격을 입습니다. 미 육군은 앞으로 얼마 동안 Bradley 함대를 유지할 계획이며 새로운 기술로 인해 차량을 갱신하면서 해당 함대의 일부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현명해졌습니다. 따라서 복원 전용 RESET 프로그램을 보완하는 재제조 프로그램은 다른 곳에서 다루었습니다. 이 DID 스포트라이트 기사는 현재 사용 중이며 재제조 프로그램과 관련된 Bradley 변형에 대해 설명합니다. 또한 재제조 프로세스 및 관련 계약도 다룹니다...

M6 Linebacker
(전체 내용을 보려면 클릭)Bradley 차량에는 3명의 승무원(사령관, 사수 및 운전수)과 일부 변형의 추가 병사가 탑승합니다. 전반적으로 Bradleys는 미 육군 중여단 전투팀의 5가지 중요한 임무 역할을 수행합니다: 보병 전투 차량, 6-7명의 병력 수송(M2), 기병 전투 차량, 2명의 정찰병도 수송(M3), 화력 지원 차량(A3 BFIST 또는 A2-ODS 기반 M7 BFIST), 전투 지휘 차량 및 공병 분대 차량(EBFV 또는 M2A2-ODS-E).
M6 Linebacker라는 변형은 Stinger 미사일 및 관련 센서를 탑재하여 미국 기갑 대형을 위한 이동식 단거리 방공 역할을 했지만 좋든 나쁘든 대부분의 Linebacker는 2005년 2월 계속에 따라 M2A2-ODS 차량으로 개조되었습니다.랙트.

M*A2-ODS 차량에는 MxA3 차량의 전체 전자 장치, 센서 세트 및 향후 업그레이드 가능성이 부족합니다. 대신, 그들은 A3 변형의 많은 필수 기능을 복제하는 기본 M*A2에 비해 자체 기성품 개선 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ODS 차량이 보다 현대적인 변형으로 기동할 수 있도록 하는 내비게이션은 PGS/POSNAV를 추가하여 제공됩니다. 새로운 레이저 거리 측정기는 새로운 GPS 시스템과 새로운 FBCB2 (일명. "Blue Force Tracker") 장비를 사용하여 목표물을 지정하고 전달하는 능력을 크게 업그레이드합니다. 전장 전투 식별 시스템과 미사일 대응 장치의 통합과 General Dynamics-RAFAEL 파트너십의 아플리케 반응 장갑을 통해 생존성이 향상됩니다. 벤치 시트는 승무원이 더 빨리 장착 및 하차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마지막으로, 3X9 기계화 보병 소대 조직을 지원하기 위해 ODS에 일곱 번째 좌석이 추가되었습니다.

M7 BFIST는 포병 전방 관찰 차량 및 레이저 지정자로 사용되는 M2A2-ODS Bradley의 변형으로, 지원되는 기동 유닛과 이동성과 생존성이 동일한 플랫폼에서 1 라운드 포병 정확도를 크게 향상시킵니다 (많은 포병 관측 차량이 대신 지프와 같은 플랫폼에 제작 됨). 이라크 자유 작전 중 성과는 인상적인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후속 제품은 단순히 Bradley A3 FIST 또는 A3 BFIST라고 하며 고급 타겟팅 센서 및 전자 장치 제품군 외에도 Bradley M*A3의 모든 기능을 통합합니다.

M*A3는 완전히 디지털화된 컴퓨팅, 내비게이션 및 통신 장비를 갖춘 Bradley의 가장 현대적인 변형입니다. 온보드 하위 시스템 모니터링, 진단/예지, 분리된 전력이 이 업그레이드에 포함되며, NBC 보호 개선 및 M2A3 변형에 7번째 병력 좌석이 추가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A3는 IBAS 2세대 FLIR(열화상)를 포함한 향상된 센서를 훨씬 더 넓은 범위로 추가합니다. Armor Magazine의 2005년 3월호는 이라크에서 온 이 이야기를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19D 이라크 자유 작전 베테랑인 브라이언 플래딩 하사는 어느 날 밤 발라드에서 소대가 박격포를 맞았던 사건을 기억합니다. 새로운 FLIR를 통해 승무원은 적이 박격포를 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의 승무원은 박격포 사격 후 3초 이내에 사거리 하향 포탄을 보냈습니다..."
2006년 11월 현재 BAE는 약 620대의 Bradley A3 차량이 함대에 계획된 총 2,000대 이상의 Bradley A3에 대한 미 육군의 요구 사항에 반하여 인도되었다고 보고합니다.

Bradley Remanufacturing Program: Details & Contracts
BAE Systems는 텍사스의 Red River Army Depot (RRAD)와의 공공 민간 파트너십을 통해 이러한 차량을 재제조 및 업그레이드합니다. 결함이 있거나 마모된 모든 부품을 교체하고 차량을 전투 전 상태로 복원/서비스하도록 설계된 RESET 프로그램과 달리 재제조는 차량을 업그레이드하고 "제로 마일" 상태로 되돌리도록 설계된 완전한 재건입니다.

초기 디스어셈블리 및 하위 시스템 재구축은 RRAD에서 수행됩니다. 추가 분해 및 구조 수정은 펜실베이니아 주 페이 에트 카운티의 BAE Systems에서 수행합니다. 최종 조립, 통합 및 테스트는 펜실베이니아주 요크에 있는 BAE Systems 시설에서 수행됩니다.

BAE 시스템은 그들이 말한다 545 Bradley를 대상으로 RESET 및 재제조 프로그램 모두에 대한 FY 2006 자금 지원에 따라 총 5억 100만 달러의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그들은 610 Bradleys에 대한 2006 년 11 월 재 제조 상이 FY 2007 자금에 속한다고 덧붙였다.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미시건 주 워렌에 있는 미 육군 탱크-자동차 및 군비 사령부가 계약 기관이고 BAE Land Systems and Armaments가 계약 수령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