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병대 소식

미해병대는 중국 전투에서의 역할에 중점

by 충실한 해병 2023. 3. 22.

3d 해병 연안 연대는 2023년 <>월 캘리포니아와 애리조나에서 첫 번째 서비스 수준 훈련을 실시했습니다. (미 해병대 사진: 패트릭 킹 병장)

워싱턴 — 지난달 서부 해안에서 실시한 첫 번째 서비스 수준 훈련에서 최근 결성된 제3 해병 연안 연대(MLR)는 첫 번째 섬 체인에서 전투가 벌어지는 동안 수행할 핵심 역할, 즉 전투가 일어나기 전에 합동군보다 앞서 적을 감지하는 핵심 역할에 대한 리허설을 가졌습니다. 

5,500명의 해군과 해병대가 참여한 이 훈련은 3월 내내 캘리포니아와 애리조나에서 진행되었으며 데이비드 버거 사령관의 Force Design 3 이니셔티브에 의해 설립된 새로운 부대 유형 중 첫 번째인 제2030 MLR을 포함하는 제<> 해병 사단이 주도했습니다.

이달 초 내셔널 프레스 클럽에서 연설하는 동안 Berger는 전방의 적을 감지하는 제3 MLR의 능력과 해병대가 더 넓은 합동군에 가져오는 "가치" 사이에 직선을 그었습니다.

 

"해병대는 군대를 위해 무엇을합니까? 당신이 그것을 모두 요약해야한다면, 우리는 아마도 뭔가를 배웠을 것입니다 ...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해병대가 매우 멀리 전방에 있을 때 해병대의 가치 중 일부는 자신과 나머지 병력 앞에 무엇이 있는지 감지하는 능력입니다."

이동성을 유지하면서 유닛의 능력을 유지하는 것은 Berger가 캘리포니아와 애리조나에서의 훈련에서 서비스가 빼앗아 가고 있다고 말한 핵심 테이크 아웃 중 하나입니다.

"움직일 수 있어야 합니다. 그들은 집어 들고, 눈앞에있는 것을 볼 수있는 능력이 있어야하며, 아마도 당신이 사물을 볼 때 가장 어려운 것입니다 ... 많은 경우 사물을 감지 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그것을 이해합니다. 그게 무슨 뜻인가요? 다른 이야기입니다." 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해병 3사단 사령관 제이 바제론(Jay Bargeron) 소장은 브레이킹 디펜스와의 인터뷰에서 훈련이 전술 소규모 부대 훈련, MLR이 사격을 가능하게 하면서 "고립되고, 독립적이며, 감지하고, 표적화"하는 단계, 해병대가 훈련을 실행할 기회가 있는 포괄적인 부대 시나리오의 세 단계로 나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