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병대 소식

미해병대, 물류 교리 업데이트

by 충실한 해병 2023. 3. 22.
새로운 교리는 해양 물류가 더 분산되고 공격에 덜 취약할 것을 요구합니다. (윌리엄 초키/해병대)

해병대 사령관 데이비드 버거(David Berger) 장군은 최근 물류가 해병대 현대화의 다른 측면보다 대중의 관심을 덜 받고 있다고 관찰했습니다.

"이야기하기에 그렇게 멋지지 않은 것은 물류입니다." 라고 그는 14 월 <> 일 내셔널 프레스 클럽에서 말했습니다. " 그러나 지금 군사적으로 미국에 대항하려고 한다면 우리의 물류를 쫓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과신하지 않지만 솔직히 제<>차 세계 대전 이후 아무도 우리의 물류에 도전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도전의 부족은 더 이상 사실이 아닙니다. 중국과 같이 기술적으로 정교한 적이 군대의 물류 시스템에 압력을 가할 수 있다고 해병대 관계자는 말합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해병대는 2030 월 설치 및 물류 <> 보고서 발표를 통해 물류 접근 방식을 광범위하게 변경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제 군단은 이러한 변경 사항 중 일부를 공식 교리로 설정하고 있습니다.

관련
해병대가 경쟁 물류 시대를 준비하는 방법예를 들어, 군단은 기계공과 용접공을 단일 "제작자" 군사 직업 전문 분야로 병합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화요일 서비스는 4년 물류 교리의 업데이트된 버전인 해병대 교리 간행물 1997를 출판했습니다. 새로운 교리는 설치 및 물류 2030의 일부 개념을 재탕하지만 구체적인 계획보다는 물류 철학에 더 중점을 둡니다.

"이 간행물은 모든 해병대를 대상으로 합니다. ... 그것은 처음부터 끝까지 읽을 수 있고 즉시 적용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130페이지가 넘는 문서(각주 제외)에 대한 버거의 서문은 선언합니다.

미래의 갈등에서 물류는 논쟁의 여지가 있습니다. 이제 한 번의 정밀 공격으로 보급선이나 공장을 제거할 수 있으므로 해병대는 공급망이 아닌 "공급망"이라는 교리에 따라 다양한 네트워크를 통해 보급품을 확보해야 할 것입니다.

또 다른 합병증: 해병대의 광범위한 병력 개편은 소규모 해병대를 해상과 해안 근처의 도전 지역에 분산시킬 것을 요구합니다. 해병대를 공급하고 유지하는 것은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당시 사령관이었던 찰스 크룰락(Charles Krulak) 장군이 1997년 교리에 서명한 이후로 변하지 않은 것들이 있습니다.

해병대는 여전히 물류를 예술이자 과학으로 생각합니다. 새로운 교리에 따르면 물류 전문가가 좋은 교육을 받고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을 개발하는 것은 여전히 중요합니다.

그러나 1997년 문서에는 "인간-기계 팀"에 대한 업데이트의 강조가 없습니다.

"무인 플랫폼, 인공 지능, 기계 학습, 적층 제조, 무선 및 기타 고급 연결과 같은 신흥 기술은 전쟁의 속도와 템포를 높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라고 새로운 교리는 읽습니다.

병참 전문가들은 기술을 사용하여 새로운 보급품에 대한 군대의 수요를 평가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서비스가 더 많은 보급품을 전진시키고, 호스트 국가 및 자매 서비스와 협력하고, 해병대를 보다 자급자족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우선 수요를 줄이기 위해 노력해야 함을 나타냅니다.

어떤 경우에는 자급 자족이 사냥이나 먹이를 찾는 것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지역 환경에서 구입했을 수도 있는 염소나 소의 가죽을 벗긴 다음 그것을 자신의 군대가 먹을 수 있는 음식으로 바꾸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설치 및 물류 부사령관의 수석 보좌관인 Aaron Angell 대령이 기자와의 통화에서 말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교리는 단지 방법과 기술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또한 물류 인력이 적절한 교육을 받고 자신이 잘하는 직업에 유지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는 물류 인력을 넘어 군단의 가장 중요한 "인재 관리" 이니셔티브의 목표입니다.

Angell은 "우리는 가능한 한 많은 옵션을 비판적으로 생각하고 특정 작전 시나리오에서 어떤 옵션이 가장 적합한지 결정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는 해병대를 개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